급여아웃소싱


급여아웃소싱
기업의 내부에서 직접 관리하던 인사정보 및 급여와 관련된 제반업무(급여계산, 4대 보험, 퇴직금등)를 위탁하여 전문적이고 체계적이며 효과적인 임금관리를 할 수 있으며, 이를 통하여 내부 인적자원의 효율적인 관리와 핵심역량에 집중시킬 수 있습 니다.
1) 급여아웃소싱의 필요성
1. 관리조직의 단순화를 통한 비용절감과 경영의 효율성 증대
2. 임직원 급여의 상호 보안유지
3. 전문업체를 통한 인사 및 급여관리
4. 인사급여 솔루션제공 및 운용지원
2) 급여아웃소싱의 도입시 기대효과
1. 관리비용 절감효과
2. 인력 생산성의 향상
3. 전문성 및 급여업무 지속성 확보
4. 기업의 안정된 조직문화 / 연봉보안유지
3) 급여아웃소싱 서비스
급여지급 및 4대보험 처리 업무의 아웃소싱을 통해 핵심업무에 HR역량을 집중시켜 업무능률을 향상시켜 드립니다.

- 급여 아웃소싱 -
1. 매월 급여대장 작성
2. 법정제 수당 (시간외 근로수당등)
2. 소득세 및 4대보험료 계산
3. 퇴직금 산정 / 상여금산정
4. 각종 법정수당 적법성 검토
5. 일용직 임금 설계

- 4대 보험 사무대행 -
1. 보수총액 및 개산·확정보험료 신고
2. 피보험자격/피부양자 취득·상실·변경 신고
3. 고용보험 피보험자 자격관리
4. 4대보험 미가입 사업장 성립신고
5. 과오납 보험료 정산 (퇴직자 4대보험료 정산)
6. 기타 대행이 필요한 보험사무
4) 급여아웃소싱 Process
대표자 성함 : 강 선 일 | 상호명 : 노무법인 혜안 | 사업자 등록번호 : 119-86-29964
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22, 한신인터밸리24 제 13층 제동관 - 1406호 | TEL : 02 - 564 -4523 | FAX : 02 - 564 -4524
copyrightⓒ2016 노무법인 혜안 all rights reserved.
Quick menu